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데이터/스압주의 - 아리아 사진 모음전






전에 올렸던 자작 사진들~!









아카리의 오렌지 플라넷 제복 입은 모습들...






자는 모습도 예쁘네요!!





작붕 모습.... 얼굴보다 손이 더큰... 그래도 표정은 예뻐서....



마아 사장님(고양이)가 갑자기 급 작아 지네요 ㅋㅋㅋ


진짜 아카리 웃는 모습은 백만불짜리 인듯....









코믹한 모습들 ㅋㅋㅋ











뒷머리 긁적이는 모습도 귀엽네요 ㅋㅋㅋ

















눈빛이 반짝 반짝~!!
















아카리 : 울보래요~    아이카 : 시끄러~!!










현 3대 프리마 의 싱글 시절 모습





















헉헉헉.. 로린이.... 























로린이의 제복 모습은 정말... 헉헉...





















아리아 사장님의  좋아하는 상대 옆에서 폼잡기...



는 실패~!





힘 없는 여자의 모습~!?!?!?!






이거 느낌 있지 않나요?  같이 가실까요~








도도하고 콧대높은 아리스~!















궁디~ 궁디~!  모 걸그룹의 노래가 생각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