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오나의여신님 특별판 블루 개봉기

오나의여신님 레드 개봉기


오나의여신님 화이트 개봉기 


갤럭시 s5 내장 카메라 어플로 촬영 하였습니다.


5312 x 2918  클릭 후 확대 로 볼수 있으나 

품질은 보장하지 못합니다

집에 스캐너 는 없는 관계로 고화질로 못 보여드린다는게 

참 아쉽네요...


오나의여신님 블루 개봉기와 중복되는 부분들은 찍지 않앗습니다


특별판들은  디스크 1 디스크2  2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두번째 디스크는 똑같습니다. 포장 이미지, 내부 dvd메뉴 등...

동일합니다. 

소책자 역시 동입합니다.


블루 레드 화이트 특별판의 다른점은 엽서카드 사진 , dvd메뉴 만

다릅니다..











































POWER DVD 에서 재생시켜 봤습니다. 첫번째 디스크는 

특전영상 및 음성(한국어 음성도 있네요) 자막(한국어,일본어)


좋습니다! 근데  두번째 디스크는 특별판 3종 모두 동인한것 같네요.


중복되는것도 있구요.. 특히 부록으로 들어간 책자가 3개 모두 똑같습니다... ㄷㄷㄷ 




오나의여신님 레드 개봉기


오나의여신님 화이트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