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모에크로니클 한정판 ps vita 버젼

상당히 수위가 위험해서  리뷰하는걸 망설이다가 글쓰네요..


애초에 18세 게임을 리뷰한다는게....



상당히 많이... 그래봤자  속옷 입고 입지만....



한정판 아트북에 많은게 있지만.... 수위가 아슬아슬하네요....



게임은 아직 초반 1지역 이지만  꿀잼이네요..


혼자 몰래 해야 하므로... 플레이 하기가 영 힘드네요 


대충 내용이  세상에 인간과 몬스터걸(?)이 공존하고 있었으나...


어느날 몬스터  걸이 인간을 적대시 하기 시작해서 


주인공이 해결(강제로..)한다는 내용인데......


음....해결방법이 좀 거시기 하네요... 


터치 & 문지르기 & 꼬집기 (핑거줌) 등등....


어.... 플레이 영상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ㅋ...


밑에는 사진... 많이 가렸는데  걱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