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좀비 시티 디팬스

말그대로 디팬스 게임입니다.


건물에서 자원을 채취하고  인구를 모아서  전투유닛을 생산하고 


버티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모든 유닛중에 기관총 부대와 대포 가 최고입니다.  처음 주어지는 포인트로 


기관총 부대를 뽑은후  이녀석들을 업그레이드 시켜서 써먹으면 됩니다.


스샷은 못 찍엇지만  이것들로 130일 버텼습니다. 5만 5천 포인트 획득...


생각보다 무한모드를 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요  게다가  시간가속 모드를 


사용하면  버그가 있는지  아군이 제대로 사격을 못하거나  아군이 제대로 


가속이 안됩니다. 워낙 미묘해서  표현하기 힘들지만 써보면 느껴집니다.


안맞을걸  맞게 된다고 해야하나......


두번째 대포 전차 (자주포) 구입후 무한모드 플레이


추가효과   (초기자금 15000 추가) + (유닛 3단계 시작)  만 사용했습니다.




시작부터 업그레이드 3등급 을 뽑으니 수월하군요,...   80일 버틴 모습입니다.

1일 = 1웨이브 




127차 좀비 체력   원래 100 밖에 안되던 녀석이.... 서서히 밀려나기 시작합니다.


야금 야금  하나씩 죽어나가서  중앙으로 후퇴.!!



중앙에 기지에 몰아 넣엇습니다.



몸빵 좀비.. 후덜덜 하군요.. 자주포 3등급 데미지가 600인데.



일반좀비 체력..



근처도 못오던 녀석들이 근접 하기 시작하네요.



으악...  들러 붙엇다!





결국 마지막 자원공장도 포기하고  방어대형으로...



흐.... 이정도면....



는... 실패...  탱크 몸빵 하고  상대적으로 약한 보병은 후방대기.




탱크를 잃엇습니다..  다행히 적들이 먼곳에서 일렬로 행차 해주시네요..


대포 발사!




일반좀비 체력이 2000에 달해 가는군요.



하나... 둘... 씩 죽어 나갑니다... 하지만  항복은 없습니다.. 항복은 죽음이니까요..


좀비가 포로를 데리고 다닌다는 얘기는 못 들엇으니..



러너  달리는 좀비인데  이동속도가 시속 75k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한 자동차 속도.....



결국 방어망이 뚤립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



가까스로 막앗습니다. 하지만  다음은.....



오... 온다!!!!!!



안돼... 우린 아마 안될거야...



마지막 앨리트 대포가 고전합니다...



마지막 대포가 죽고... 패배...



후... 장장  6시간 플레이 입니다...


전투중(일반) -> 준비시간 (배속) -> 유닛 설정 (일시정지 ) -> 전투중(일반)  


순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꿀잼이네요....

'게임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탱 플레이 14.9.22  (0) 2014.09.25
[오덕주의] 가상현실 섬머레슨  (0) 2014.09.21
ufc 동생과 함께 플레이.  (0) 2014.09.14
더 라스트오브 어스 리뷰 직스샷..  (0) 2014.09.13
월탱 결과물  (0) 2014.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