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애니토렌트

오나의여신님 데스크탑 악세사리 pc 꾸미기 토렌트



오나의여신님 데스크탑 악세사리.torrent




오 나의 여신님 pc꾸미기 입니다.


총 2개의 cd 가 있는데..  그중 한개는  베르단디, 울드 , 스쿨드 , 


페이오스 , 린드   총 5명의 캐릭터가 바탕화면에 나타납니다...


그냥 바탕화면을 배회 하네요.. 크기 변경 도 되고  


여러가지 행동도 합니다... 다만...


윈도우 7과 호환이 안되서  호환성 설정을 해야 합니다만...


나머지 한개의 cd는  제가 64비트 윈도우라서  설치 자체가 불가능


하네요.. 끄응.. 거기에 또다른게 있는데 설치가 안되니 원.... 


아래 동영상은 처음 설치후 이것 저것 하느라 처음에 제대로 된게


 없네요.. 중간부터 보셔두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