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애니토렌트

오나의여신님 특별판 토렌트








자막 은 englsh 로 표시 되지만... 

첫번째가 한글 자막  두번째가  일본어 자막입니다.


음성역시 한국어와 일본어 선택 가능합니다.


위는 팟플레이어로 재생했을때의 설정 위치 입니다.


오나의여신님 특별판  블루 , 레드 , 화이트 입니다.


특별판  블루, 레드 , 화이트  본 내용은 ova 와 동일합니다.

다만 dvd 메뉴가 틀립니다. 하나만 받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오나의여신님 레드.torrent


오나의여신님 특별판 블루.torrent


오나의여신님 화이트.torrent